검색광고
검색광고
Search AD




부정클릭 관리나 입찰관리는 물론, 
어떤 고객이 어떤 키워드를 통해 유입될까? 더 나아가 그 고객과 키워드는 구매의 의도를 가지고 있었을까? 정보습득을 하려는 의도였을까? 탐색을 하려는 의도였을까? 에 대한 인사이트가 필요합니다. 
기업을 대상으로한 시장의 니즈, 메인 키워드를 향한 시장의 트렌드등을 가장 극명하게 파악 할 수 있는 소중한 키워드 데이터를 경험 많은 프로마케터와 함께 분석하셔야 합니다. 
광고계정분석, 캠페인세팅

퍼포먼스 마케터의 기본, 검색광고마케터 강의 경력 보유 인원들이 직접 세팅합니다. 마케터를 가르치는 프로들이 보여주는 영리한 캠페인 세팅을 경험하세요.
Auto-Bidding System

계정분석이후 광고주 컨디션과 적합한 입찰구조를 제시합니다. 더하여, Api를 연동한 자동입찰 관리까지 무료로 제공하여 인사이트와 협응하는 퍼포먼스를 목표로 합니다. 
광고주 맞춤형, 개별화 된 보고서

광고주마다 확인하고 싶은 데이터는 상이합니다. 한눈에 원하는 자료를 받아 보실 수 있게, 소통후 원하는 데이터만 수집하여 직접 커스터마이징한 리포트를 전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