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Good at

DATA BASE Gathering

예산은 충분한 것 같은데, 광고 성과가 좋지 못한 경우
광고성과는 좋은데, 전환이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까지
다년간 누적된 노하우로 그 해답을 찾아드립니다. 
Database gathering

대행사에 모두 맡기시고 아무것도 모르시면, 
결국 더디게 성장할 수 밖에 없습니다. 
동시에 대행사도 광고주에 대해 깊은 이해가 없다면,
이 또한 더디게 성장할 수 밖에 없는 요소입니다.

 노출이 많았으니 절반은 성공하신겁니다라는 이야기에 웃을수도, 울수도 없었던 광고주님들. 왜 노출이 KPI였고 그 노출로 저희가 취할 다음 액션이 어떻게 되는지에 대해 이해하셨었나요? DB업종은 '특히' 광고주의 이해가 필요합니다.
노출은 어떻게 확보할 것인지, 어떠한 매체를 왜 선정하여 집행하는지, 예산 배분은 어떻게해야하고, 광고비는 어떻게 쓰이는지. 모두에게 소중한 예산이기에 광고주와 충분한 소통 이후 광고 집행합니다.  EASY하게 풀어드리겠습니다.
Let us track 

퀄리티있는 DB확보를 위한 여정, 
퍼포먼스 노하우를200% 활용합니다.

훌륭한 전략은 날카로운 인사이트에서,
날카로운 인사이트는 정돈된 Raw data에서 비롯됩니다.
다년간 수많은 프로젝트를 집행한 담당 AE들의 경험으로 광고주사에 인사이트를 포함한 전략을 제시합니다.

DB업종은 특히나 트레킹이 중요합니다. 광고플랫폼 대시보드 데이터로는 해소할 수 없는 부분들이 명확합니다. 현재 시중에 무료로 제공되고 있는 GA부터 유료 트레킹 프로그램들까지, 여러 트레킹툴을 십분활용하여 의미없는 광고비 소진을 최소화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