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은 충분한 것 같은데, 광고 성과가 좋지 못한 경우
광고성과는 좋은데, 전환이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까지
다년간 누적된 노하우로 그 해답을 찾아드립니다.
훌륭한 전략은 날카로운 인사이트에서,
날카로운 인사이트는 정돈된 Raw data에서 비롯됩니다.
다년간 수많은 프로젝트를 집행한 담당 AE들의 경험으로 광고주사에 인사이트를 포함한 전략을 제시합니다.
DB업종은 특히나 트레킹이 중요합니다. 광고플랫폼 대시보드 데이터로는 해소할 수 없는 부분들이 명확합니다. 현재 시중에 무료로 제공되고 있는 GA부터 유료 트레킹 프로그램들까지, 여러 트레킹툴을 십분활용하여 의미없는 광고비 소진을 최소화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