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사업은 "추정"이 있어야 합니다.
롤링중인 상품들의 성적은 익번의 계획에 반영됨은 물론, 이전의 인사이트에 피드백 소스가 됩니다.
누적되는 데이터, 분명한 근거와 함께 튼튼해지는 인사이트, 퍼포먼스를 보여드리겠습니다.
화려한 성과데이터 속 허울을 날카롭게 찾아내고, 사업의 방향성에 대해 과감하게 코멘트 드리겠습니다. 광고주사의 마진이 적으니 소비자가 많이 사겠지? 라는 마인드의 판매방식은 절대 현대시장의 트렌드와 어울리지 않습니다.
마진이 1,000원씩 남는 제품 1,000개를 파는것보다 마진이 100,000만원인 제품 100개를 파는것이 광고주에게 더 큰 이득입니다. 수익을 기반으로한 광고주의 실성장, 실성장과 함께 비롯되는 광고볼륨의 성장을 지향합니다.
훌륭한 전략은 날카로운 인사이트에서,
날카로운 인사이트는 정돈된 Raw data에서 비롯됩니다.
다년간 수많은 프로젝트를 집행한 담당 AE들의 경험으로 광고주사에 인사이트를 포함한 전략을 제시합니다.
DB업종과 마찬가지로 트레킹이 중요합니다. 제품별 인사이트까지 전달드리고자 합니다. 동시에 현재 시중에 무료로 제공되고 있는 GA부터 유료 트레킹 프로그램들까지, 여러 트레킹툴을 십분활용하여 의미없는 광고비 소진을 최소화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