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은 이미 우리의 일상입니다.
개개인의 일상이 강조되어가는 세상으로 빠르게 변하고 있기에 '검색'이라는 행위의 무게는 나날이 더해져가고 있습니다. 모든 Mkt mix의 기본이 되는 SA.
이젠 Pro에게 맡기세요
Hooking에서부터 Conversion까지,
광고주사의 목표에 따른 캠페인 설정을 진행합니다. 명확한 Usp를 준비하고 해당 포인트에서 최다의 전환을 확보하기 위해 누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타겟 페르소나군별 캠페인을 세팅 및 롤링합니다.
인플루언서, 영상플랫폼의 강한 성장세로 온라인마케팅 시장에서 매체들이 다양한 형태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영상매체는 물론, 광고주와 함께 목표 KPI에 도달하기 위해 어떠한 매체와도 협업할 수 있으며 협력사와의 우호적인 관계로 원활하게 프로젝트를 집행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Searched AD
- NAVER
- DAUM(kakao)
- Google
- ZUM
- Open market(Coupang, 11st...etc)
Display AD
- Naver DA (main da, gfa)
- Kakao moment (bizboard, kakao display)
- GoogleDisplayNetwork
- Criteo
- Taboola
- Mobon
- Cauly
- Neoclick
- Screen view
- Across
- Cross Target
- Targeting Gates
ETC
- Dable
- Revu
- Adpick
- Sandbox
- Vling
- Clnk
- Tnkfactory
- Tving
- Twitch
- Apple searching ad
- Millon view
- Huff post korea